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윤박 김수빈

by bluepink12 2023. 6. 11.
728x90
반응형

윤박 김수빈 결혼
윤박 김수빈 결혼예정

1. 윤박 김수빈 9월에 결혼

 

배우 윤박(36)과 그의 6살 연하 패션 모델 김수빈(30)의 결혼 소식은 이미 5월에 알려진바있습니다.

윤박의 소속사인 H&엔터테인먼트는 5월 3일 결혼 발표를 통해 2023년 9월 2일에 결혼식이 서울의 비공개 장소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김수빈의 소속사 YG케이플러스 역시 결혼 소식을 전하였으며,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와 사랑으로 인하여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이 소식이 알려지자 팬들은 각종 SNS를 통해 두 사람에게 결혼을 축하하였습니다.

 

2. 윤박 김수빈 근황

최근에는 김수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비 신부로서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여유로운 일상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녀는 진지한 표정을 짓고 캠코더를 이용하여 연인의 소중한 순간을 영상으로 담고 있는 것으로 추측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긴 머리를 풀어놓고 청순하고 시크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모습이 돋보입니다. 결혼 발표와 함께 윤박은 김수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으며 "올 가을 사랑하는 연인과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라고 말했습니다.

3. 윤박의 이상형 김수빈

모델 김수빈은 윤박이 이상형으로 언급하던 허벅지와 종아리의 균형, 예쁜 얼굴, 쌍꺼풀, 가늘어진 발목,

강아지를 좋아하는 모습 등 평소 말하던 이상형에 부합하는 인물입니다.

 

윤박은 2012년 MBC 시트콤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로 데뷔한 이래로 '가족끼리 왜 이래'(2014), '청춘시대'(2016),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2022)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활약하고 있는 그는 앞으로 JTBC 새 드라마 '닥터슬럼프' 등에서 다시 관객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이렇게 두 사람의 결혼 소식과 함께 그들의 가장 최근의 활약 상 및 행보들을 정리하였습니다. 앞으로 두 사람이 평생을 함께 할 부부로서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4. 닥터슬럼프 예고

닥터슬럼프 예고
닥터슬럼프 예고 (주연배우)

배우 박형식과 박신혜가 참여한 새로운 JTBC 드라마 '닥터슬럼프'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입니다. 이 드라마는 성형외과 의사 여정우(박형식 역)와 마취과 의사 남하늘(박신혜 역)의 인생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여정우는 국내 최고의 의대를 거친 인성과 실력을 겸비한 의사지만, 의문의 의료사고로 인해 한순간 힘들게 몰린 인물입니다. 반면 남하늘은 과거에는 공부에만 전념하던 인물로 의사가 된 후 일에 매진하다가 번아웃 증후군에 걸리고 변화를 결심하는 인물입니다.

 

닥터슬럼프예고2
닥터슬럼프 출연배우

드라마는 주인공들 주위의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더해 진행됩니다. 윤박은 여정우의 라이벌 성형외과 의사 빈대영 역을 맡고, 공성하는 남하늘의 친한 친구이자 마취과 의사인 이홍란 역으로 출연합니다.

 

제작진은 이 작품이 "인생의 가장 찬란한 시절과 최악의 시절을 함께 거친 주인공들의 서로를 위로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임을 설명했습니다. 이렇게 웃음과 설렘, 따뜻한 위로를 선사할 것이라 기대됩니다.

 


♥ 윤박과 김수빈 프로필 보러가기 ▶https://labbit12.tistory.com/6

배우 윤박
윤박 김수빈 결혼

5. 예비신부 김수빈의 인스타그램

김수빈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최근 결혼 소식 이후로도 자신만의 멋진 인스타그램 컨텐츠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예비신부로써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돋보이었던 인스타그램 포스트 중 하나는 김수빈이 촬영 중인 무대 현장을 담은 것입니다. 김수빈은 캠코더를 이용하여 멋진 의상을 입은 채 자신의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김수빈은 예쁜 풍경과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모습을 자주 공개하고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머릿결을 푼 채 낙엽이 쌓인 길을 걷는 모습이나, 햇살 가득한 농촌 풍경을 배경으로

자신의 모습을 담은 사진들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외에도 김수빈은 SNS 상에서 이성들이 감탄할 만한 아름다운 컬러 립스틱 팁이나

가을맞이 추천 뷰티 아이템 등을 적극적으로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수빈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sb2k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