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니의 시작 블랙핑크 제니로
블랙핑크의 메인 래퍼이자, 리드 보컬인 제니는,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4인조 걸그룹의 중심인물입니다. 제니는 1996년 1월 16일, 서울시 강남구에서 태어나 서울 청담초등학교를 다녔습니다, 어린 나이에 영어를 접하게 된 계기부터가 심상치 않습니다.
2. 뉴질랜드에서의 성장 이야기
초등학교 2학년 때, 가족과 호주와 뉴질랜드 여행을 가게 되었고, 그곳에서의 경험은 제니의 삶에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제니의 어머니의 "여기서 살래?"라고 툭 던진 질문에 "응"이라고 대답한 그 순간부터, 그녀의 뉴질랜드 유학 생활이 시작되었습니다.
3. 제니의 음악을 향한 꿈, 그리고 결정
그러나, 제니는 미국 플로리다로 이동하여 학업을 이어가려는 어머니의 계획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그녀가 음악과 관련된 일을 하고 싶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플로리다로 학교를 옮기려던 제니는 가슴속에서 꿈틀거리는 음악에 대한 욕망을 느끼다가 어머니께 이 사살을 이야기하였고 그러자 어머니는 바로 한국에 와서 음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었습니다.
4. 연습생에서 스타로, 블랙핑크 제니의 탄생
그녀는 YG 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에 합격하고, 5년 11개월 동안의 연습생 생활을 거친 후, 블랙핑크의 멤버로서 데뷔의 꿈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연습생 시절 그녀는 어떤 경험을 했을까요?
5. 이효리와 다른듯 같은 제니의 성격
며칠전 2024년 1월 7일 제니는 이효리의 레드카펫이라는 프로그램에 첫 손님으로 출연하여 이효리에게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INFP인 제니와 ENFP인 이효리의 성격은 비슷한 부분이 무언가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었지만 , 제니는 살짝 내향적인 성향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 모두는 엄청난 스타성을 지니고 있는 것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죠? ㅎㅎ.
6. 제니가 키우는 강아지 '쿠마'와 가족을 향한 사랑
'쿠마'와 가족을 매우 사랑하는 제니. 그녀의 가족은 그녀의 음악적 열정을 항상 지지하며, 그녀가 음악을 통해 자신의 삶을 살아가는 것을 언제나 응원하고 있습니다.
7. 제니의 꿈, 미래의 활동
제니가 앞으로도 자신만의 삶을 살아가며, 어떠한 어려운 일이 발생하더라도, 상처 받지 않고, 또 좌절하지 않고, 꿋꿋하게 음악 활동을 이어나가길 바랍니다. 그녀의 팬으로서, 그녀의 성장과 발전을 지켜보는 일은 매우 흥미로움은 물론이고, 어렵고 힘든 요즘의 시간을 살아가는 팬들에게, 삶의 에너지가 되기도 합니다.
제니의 음악적 업적과 개인적인 삶, 모두가 그녀의 팬들에게 큰 에너지와 희망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스타란 참으로 엄청난 힘을 가진 것임에 틀림없다는 것을 제니를 보면서 느끼게 됩니다.
앞으로도 아름다운 스타들의 소식을 열심히 알아보고 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 블로그의 다른 글도 보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