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에이민 고규필 열애 중
'범죄도시 3'의 대박 흥행 소식과 함께 고규필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영화 '범죄도시 3'이 천만 관객 돌파가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지난 15일까지 누적 관객수는 826만 2916명으로 집계되었고, 이번 주말을 기점으로 천만 돌파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러한 속에서 영화의 인기 캐릭터 고규필(초롱이)과 9살 연하로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에이민(민수연)의 오랜 연애가 밝혀져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두 연인은 지인을 통해 만나 알고 지내다가 결국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2. 에이민(민수연) 프로필 주목
에이민은 2018년 데뷔한 가수로 다양한 곡을 발표하며 활동해 왔습니다.
에이민(민수연)은 2018년 싱글 ' Hide And Seek' 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달이 참 예쁘잖아, 설레나 봄 등의 곡을 발표하여
활동 중인 싱어송 라이터로 알려졌습니다.
에이민과 열애 중인 고규필은 '범죄도시 3'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 냈습니다.
고규필이 출연하는 '범죄도시 3'은 서울에서 새로운 마약 사건을 해결하려는 마동석의 캐릭터 마석도와 그의 비밀스러운 조력자인 고규필의 초롱이 역의 유머와 액션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웃음과 긴장감을 선사하며 흥행을 이루고 있습니다.
3. 6월 현재 영화예매순위 1위 영화 범죄도시3
'범죄도시 3'의 개봉 3주 차 주말을 앞두고 고규필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며, 영화의 흥행도 겹경사를 맞을 수 있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 3'은 지난 5월 31일 개봉하여 현재 6월 17일 예매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작품으로 마동석과 새로운 빌런 주성철, 리키와의 격렬한 대결을 그린 영화이며,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입니다.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입니다. 마동석 님의 유쾌한 명대사가 기억에 남는 유쾌한 영화라니 아직 안 보신 분들은 꼭 영화관에서 관람하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