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우먼 파이터 2 스우파2 라인업 스타 첫 방송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스우파 2)는 Mnet 예능 프로그램으로, 강력한 글로벌 크루들의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Mnet은 23일 여덟 개의 크루들로 이루어진 라인업과 함께 'K-POP 데스 매치 미션'을 공개하였습니다.
유명인뿐만 아니라 대중들도 열광적인 반응을 보여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엄정화, 조권, WOODZ(조승연 우즈), 최예나, (여자) 아이들의 슈화 등 많은 셀럽들이 자신의 SNS를 통해 원밀리언(1 MILLION) 크루를 응원하였습니다.
지코 역시 츠바킬(TSUBAKILL)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하였고, NCT(엔시티) 태용, 런쥔 역시 베베(BEBE)를 지지하였습니다. 마마무 솔라는 딥 앤 댑(Deep N DAP)을 응원하며, 루나는 츠바킬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2. 스우파2를 향한 국제적인 응원메시지
또한, 국제적인 아티스트들도 응원 메시지를 보내고 있는데, 블랙핑크 안무가 카일 투틴(Kiel Tutin)은 잼 리퍼블릭(JAM REPUBLIC)을 응원하였으며, 일본 그룹 EXILE(에그자일)은 츠바킬의 아카넨, 미키, 사야카를 응원하였습니다.
또한, '스트릿 우먼 파이터'와 '스트릿 맨 파이터' 시리즈에 참여한 크루 멤버들의 응원 역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스맨파' 우승 크루인 저스트절크(Just Jerk)의 리더 영제이는 베베와 레이디바운스(LADYBOUNCE)를 적극적으로 응원하였고, 원밀리언의 백구영은 베베의 리더 바다를 응원하였습니다.
위댐보이즈 바타는 베베와 츠바킬의 아카네에게 응원의 글을 남겼습니다. 또한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도 '스우파'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투표를 홍보하였습니다. 글로벌 스타들은 SNS를 통해 각 크루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보내며 열기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3. 스우파 2 라인업 8 크루
세계적인 안무가 리아킴이 리더로 있는 원밀리언, 영 제너레이션의 베베, 딥앤댑, 잼 리퍼블릭, 레이디바운스, 마네퀸(MANNEQUEEN), 츠바킬, 울플러(Wolf'Lo) 등 8개 크루에 대한 팬들의 응원 메시지도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더 춤(The CHOOM)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미션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아 인기 동영상 순위에 진입하고 있으며, 조회수 역시 5백만 뷰를 돌파하였습니다.
전 세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는 엠넷 플러스와 더 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 중인 'K-POP 데스 매치 미션'의 글로벌 다중 평가 투표가 마감되었습니다.
이는 크루들과 팬들, 그리고 글로벌 스타들의 열정과 응원으로 더욱 흥미로운 '스우파2'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