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JTBC의 드라마 '나쁜엄마'
사랑과 이해, 그리고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 - 그것이 바로 우리가 찾고 있는 진정한 사랑의 모습이다. 언뜻 들으면 과거의 추억을 떠올리게 되기도한다. 하지만 그러한 사랑이 바로 요즘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가 지금 필요한 사랑의 모습이 아닌가 싶다. 사랑의 열정을 느낄 때, 우리는 마침내 살아가고 있음을 느낀다. 사랑이 주어질 때, 우리는 끊임없이 도전할 용기를 얻게되는것이다. 이 드라마는 그 다양한 사랑에 관한 이야기다.
이 드라마에서는 다양한 모습의 사랑이 등장한다. 마치 우주의 별들처럼 빛나는 첫사랑, 마음의 현악단을 울리며 착실하게 헌신하는 미주의 사랑. 무방비한 함성만큼이나 고운 삼식의 한 줄기 불멸의 사랑. 한강의 달처럼 오롯이 빛나는 이장과 청년회장 부부의 이루말할 수 없을만큼 오래된 사랑. 그리고 질투, 커다란 나무 같은 사랑으로 길들여진 조우리 사람들 사이에서 나무늘보처럼 천천히 다가오는 따뜻 사랑.
그 중 가장 대담하면서도 끝없는 사랑을 찾아보자면, 바로 부모와 아이 사이의 연을 이어주는 사랑이다. 어떤 시련이 닥쳐도 부서지지 않는 그 모습은 마치 오리온자리의 신화처럼 빛난다. 이 세상 끝까지 함께할 자식을 향한 어머니의 사랑을 우리는 잊을 수 없다. 그 따뜻한 품 속에서 태어난 우리는 어떤 어려움을 만나도 이겨낼 수 있는 힘이 있다는 것을 잊지 않게된다. 이 뜨거운 마음을 다시 한번 확인하면서, 우리는 지금 이 순간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고 그 안에서 걷잡을 수 없이 많은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된다.
2. 나쁜 드라마에서의 이도현
배우 이도현은 이 드라마 '나쁜엄마'에서 매혹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도현은 JTBC 드라마 '나쁜엄마'에서 깊어지는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방송에서 이도현(강호)은 라미란(영순)이 중요한 시기에 처해있음을 알게 되어 슬퍼한다. 라미란의 손을 잡고 울면서, "제 잘못이에요. 이제부터 엄마 말씀대로 잘 할게요."라는 거침없는 마음을 고백했다. 아버지의 무덤 앞에서 외로운 눈물을 흘리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울리며 함께 눈물 흘리게 하기도했다.
이어서 이도현은 불길이 치솟는 농장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지는 위기를 맞았으나, 놀랍게도 분위기를 돌려잡는 연기로 긴장감을 높였다. 병원에서 라미란과 안은진(미주)이 서로의 진실을 공유하는 장면에서 이도현은 조용히 눈물을 흘렸다. 이 장면을 통해 그의 기억이 조금씩 돌아온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결국 이도현은 기억을 되찾게 되고 라미란의 손을 잡고 "어머니 다녀왔습니다."라는 소중한 인사를 건네 보는 이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여기서부터 이도현의 새로운 스토리가 시작되고 그는 아버지의 죽음의 숨겨진 사건을 밝히는 길을 걷게 된다. 이 이도현의 다양한 연기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도현은 이야기를 상황에 맞추어 완벽하게 연기하고 있다. 아이와 어른 사이의 고민을 표현하는 그의 디테일한 표현력은 시청자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드라마시청자들이 기대하는 그의 앞으로의 모습은 이 드라마에 더욱 깊게 빠져들게 만들 것이 분명하다.
3. 관전포인트- 복수의 시작
이렇게 이도현 주연의 드라마 '나쁜엄마'에서 복수의 시작이 관전포인트로 떠올랐다.
6월 1일 방송된 JTBC의 '나쁜엄마' 에서 강호(이도현)가 그의 기억을 되찾으면서 복수 준비에 나섰다. 한편, 미주(안은진)와 삼식(유인수)은 강호의 사고와 관련된 하영(홍비라)를 찾기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시청률은 전국 11.0%로 1위를 차지했다.
강호는 화재 현장에서 잠시 정신을 잃었지만 깨어나자마자 살인용의자로 체포되었다. 강호는 태수(정웅인)의 함정에 빠져 범인으로 몰려.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게 됬지만 아직 기억이 돌아오지 않은 척 모든 질문에 모르쇠로 일관해 상황을 모면했다, 그러면서 그는 자신의 복수를 준비하기 시작한다. 강호는 모든 게 끝날 때까지 그의 기억이 돌아온 것을 비밀로 하기로 한다. 그 누구에게도 기억을 회복한 사실을 말하지 않으면서, 강호는 영순(라미란)과 미주, 두 아이들에게 인사를 건넨다.
이후 강호는 아버지와 수현의 죽음에 관련된 증거를 찾기위해 조영재(성낙경)를 찾아나선다. 영재와 만난 후, 강호는 수현의 죽음의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 끈질긴 노력을 기울인다. 드라마는 복수와 진실 찾기를 겨냥하여 시정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JTBC의 드라마 '나쁜엄마'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저녁 10시 30분에 방송되며, 총 14부작으로 진행된다. 이 드라마에서 이도현의 복수 여정과 진실찾기가 어떠한 흥미진진한 전개를 펼쳐질지 기대가 집중된다.
4. 배우 이도현의 프로필
배우 이도현 프로필
본명 - 임동현
생년월일 - 1995년 04월 11일
키 - 182cm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반려견 - 가을(웰시 코기)
&학력
세원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연극 전공 학사
데뷔작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방생활
<배우가 된 이유>
배우이도현은 중학교 때까지 농구를 가장 좋아했지만 농구는 취미로만 하길 바라는 아버지의 설득으로 농구를 접게 되고 고등학교 2학년, 학원에서 전자사전으로 영화 해바라기를 셀 수 없이 보면서 연기에 대한 꿈을 갖게 되다.배우 이도현은 어머니께 연기를 하고 싶다 말씀드리고 아버지 몰래 연기 학원을 다니며 연기 인생의 첫 시작을 하게 되고 연기에 재능이 있던 배우 이도현은 연기를 할수록 연기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다. 당당하게 연기를 배우고 싶었던 배우 이도현은 아버지를 자신이 연기하는 대학로 극장에 초대해 아버지께 무대에서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며 아버지에게 인정받아 연기학원을 다니기 시작했다.그 이후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에 진학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방생활로 데뷔하게 된다.